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청년다방 피자로니 매운맛 솔직 후기

by 순한양치기 2022. 3. 10.

 

청년다방 피자로니 떡볶이 포장



청년다방 인천 검암점에서 피자로니 떡볶이 포장을 해왔습니다. 로제 떡볶이, 맵다방 떡볶이 등등 여러가지 특별한 메뉴들이 많아서 고민이 되었지만 비주얼이나 맛도 궁금하고 화제가 되었던 떡볶이라서 직접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가격

 



가격을 살펴보면 청년다방 즉석떡볶이의 원조 메뉴인 차돌떡볶이와 같은 가격인 16,500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메뉴는 맵다방 떡볶이(13,000원), 가장 비싼 메뉴는 수비드통닭 떡볶이(2~3인분 20,500원)로 토핑에 따라서 가격 책정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구성

 



피자로니 떡볶이 토핑 구성은 페퍼로니, 스파게티면, 치즈, 감자샐러드, 떡볶이떡, 오뎅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반반피자 느낌으로 절반은 페퍼로니와 감자샐러드, 절반은 치즈가 올라간 예쁜 비주얼이 특징입니다.



 



순한맛 / 기본맛 / 매운맛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치즈와 감자샐러드의 비중이 높아서 맵지 않다는 직원의 말을 듣고 매운맛으로 골랐습니다. 피자로니 떡볶이는 스파게티 소스와 다양한 토핑의 만남으로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인스턴트 피자와 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먹을 것 같고, 그게 아니라면 그냥 한번 먹어보는 것으로 만족할 것 같습니다.


주관적인 평


개인적으로 맛이 없지는 않으나 특별히 맛있다고 느끼지도 못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에 비하면 평범한 맛에 약간은 실망했고, 엽떡 로제를 시켜먹을걸 하는 후회가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에 도전해보는걸로..!


댓글